국토의 중심에 자리한 대전은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 고속철도, 철도가 연결되는 교통의 허브 도시이다. 철도[편집]
역시나 사진 찍기 좋은 곳이며 사랑의 자물쇠를 달 수 펜스가 설치되어 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좋답니다.
이를 기념하여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 간혹 여학생들이 류현진 등신대와 사진을 찍는 모습이 보인다.
규모는 일반적인 동네 놀이터 크기였지만, 그래도 주변으로 텐트도 치고, 솔솔부는 소나무 아래에서 쉬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흔한 일상이라고 생각되기도 하지만, 잠시 쉬면서 갈만한곳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산
의료서비스와 웰니스관광을 결합한 의료·웰니스관광 활성화로 대전의 도시브랜드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걸어올라가는길에는 재미있는 그림들이 그려져 있답니다. 그려진지가 조금 시간이 흘렸는지 조금 낡은것들도 있었어요.
전라남도
워터랜드: 여름에만 개장. 그냥 슬라이드 몇 개 있는 어린이들을 주력으로 하는 수영장이다.
또 문제가 있는 게 대전op 민간 자본 투자가 안 된다는 것. 다른 곳은 동대구역같이 잘도 진행되는데 유성터미널이나 여기는 계획을 해도 투자가 안 되니까 발이 묶이는 것. 여기에는 대전광역시의 대형유통시설 총량제 규제(#)가 상당한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동북아시아 삼국이 모두 참여한 전쟁이었지만 전장이 한반도에만 국한되었고 조선과 일본만 총력전 상태였다.
대전광역시의 동부에 위치한 자치구, 대전의 자치구들 중 네 번째로 인구가 많고, 유성구 다음으로 면적이 넓다.
정부대전청사와 대전광역시청 등 관공서와 공공기관, 기업체와 상점들이 둔산신도시 등지로 이동하며 기존 원도심인 동구가 쇠퇴하게 된 것이다.
대전지방공정거래사무소 -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충청북도 지역을 관할하는 공정거래위원회 소속 특별행정기관이다. (서구 둔산동)